Tab Menu Position

(예약 배송)통밀당 천연발효종 통밀빵 10종 - 상품후기
카카오닙스 시켯었는데 쌉싸름함이 있네
슈스타
  • 2019.06.09 19:53
  • 3
  • 0
카카오닙스 시켯었는데 쌉싸름함이 있네요
ㅎㅎ
확실히 설탕이 안들어가서 그런가?
단맛은 없고 빵 식감은 남아있어요~
이전글

항상 먹던거라 좋아요 믿고 먹어요

2019.06.09 조회수 : 6
다음글

맛있어요 아껴먹을려고했는데 다먹어버렸어요ㅠ

2019.06.09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