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단맛이 있는 두유에 길들여져 있어서 그런지 두유만 마시기엔 좀 콩비린내? 처럼 나서 꼭 섞어서 마셔야 할것 같습니다 ㅎ 믹스해서 마시면 맛나요 ㅎ
2019.06.09 조회수 : 10말차맛나서 시원하게 마셔서좋네용ㅎㅎㅎ
2019.06.09 조회수 : 11연관상품
정가35,500원
할인가18,700원
정가35,500원
할인가18,700원
▶ 고단백 곡물쉐이크 단백한끼 5종
한끼 72칼로리! 단백질 최대 18g!
정가15,000원 할인가1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