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예약 배송)통밀당 천연발효종 통밀빵 10종 - 상품후기
제가 카카오닙스를 잘 먹는데도 카카오
슈스타
  • 2019.06.09 09:23
  • 8
  • 0
제가 카카오닙스를 잘 먹는데도 카카오빵은 생각보다 약간 씁씁한 맛이더라구요! 그리고 단팥빵은 통밀 특유의 묵직함과 속의 팥이 맛있었어요!
이전글

카카오빵인데 통밀이라 기대됩니다 담백하면서도 달달하면 좋을거같아요 냉동고에 보관해두고잇어요 ㅇㅎㅎ

2019.06.08 조회수 : 2
다음글

자주 시켜먹는데 냉동보관했다가 전자렌

2019.06.09 조회수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