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모두 먹어보진 못했지만 카카오빵은 시큼한 냄새가 좀 제게는 맞지 않는 것 같아요. 식빵과 모닝빵은 맛있어요~단백질쿠키는 갈릭버터맛이랑 매콤한 맛(?)이 입맛에 맞네요. 단백하니 만족합니다~~^^
2019.06.08 조회수 : 27맛있고든든해요ㅎㅎㅎ
2019.06.08 조회수 : 3연관상품
정가35,500원
할인가18,700원
깔끔하니 좋아요
▶ 고단백 곡물쉐이크 단백한끼 5종
한끼 72칼로리! 단백질 최대 18g!
정가15,000원 할인가1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