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예약 배송)통밀당 천연발효종 통밀빵 10종 - 상품후기
빵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객관적으루 맛있
슈스타
  • 2019.06.08 17:26
  • 18
  • 0
빵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객관적으루 맛있지는 않아요.. 그래두 배는 찹디다..
빵 먹었지만 살은 덜 찔것 같은 맛이에요.
죄책감이 덜 들어서 그게 장점이라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전글

달지 않고 곡물 그대로 맛이 느껴지네요

2019.06.08 조회수 : 299
다음글

너무맛있어요ㅠㅠ진짜 인생빵...

2019.06.08 조회수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