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 - 상품후기
좋은데요?ㅋㅋㅋ근데생각보다 양은적을꺼같아요 가장좋았던것은 유통기한이 매우넉넉하다는것ㅋㅋ 제일좋습...
슈스타
  • 2019.06.07 19:50
  • 435
  • 0

좋은데요?ㅋㅋㅋ근데생각보다 양은적을꺼같아요 가장좋았던것은 유통기한이 매우넉넉하다는것ㅋㅋ 제일좋습니다



이전글

밥이맛있어요 곤약냄새도 없고 괜찮아요

2019.06.07 조회수 : 25
다음글

너무 까끌하고 찰기가 한개도 없어요

2019.06.08 조회수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