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주 식단 스타트 플랜 - 상품후기
밥은 거의 다 먹었어요. 샐러드는
슈스타
  • 2019.06.07 13:45
  • 89
  • 0

밥은 거의 다 먹었어요.

샐러드는 도착하면 따로 먹을게요~

제가 배송정책을 잘 못 봤어요. ㅋㅋ

따로 오는 건줄 모르고... ㅋㅋ

샐러드 못 기다리고 그냥 밥 먹었어요~~

담엔 샐러드 올 때까지 기다릴게요~~

이전글

1일차 진행

2019.06.07 조회수 : 17
다음글

3일차 진행

2019.06.07 조회수 :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