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인도산 배부른 바질시드 - 상품후기
별거아닌거 같은데 스틱포장으로 해놓으
슈스타
  • 2019.06.04 18:30
  • 18
  • 0
별거아닌거 같은데 스틱포장으로 해놓으니까 먹기도 편하고 잘챙겨먹게되네요
통에담긴건 잘 안챙겨먹게 되어서 결국 버린적 있었어요 재주문하겠습니다
이전글

개별포장이라 먹기 편해요

2019.06.04 조회수 : 7
다음글

아직 못먹어봤지만 먹어볼려구요 ㅎㅎ

2019.06.05 조회수 : 1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