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 - 상품후기
저는 이번에 산것 중에 이게 제일
슈스타
  • 2019.06.04 08:39
  • 41
  • 0

저는 이번에 산것 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곤약밥만 먹으면 조금 짜기도하고 약간 냄새 나는거 같기도 한데

나물이나 계란 후라이 곁들여서 먹으니까 엄청 든든하고 간도 잘 맞았어요.


이전글

재구매각. 너무좋음

2019.06.03 조회수 : 5
다음글

밥순이 다이어터들에게 희망을~

2019.06.04 조회수 : 1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