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인도산 배부른 바질시드 - 상품후기
제가 원래 바질향을 좋아해서ㅡ 씹어먹
슈스타
  • 2019.06.03 16:49
  • 29
  • 0
제가 원래 바질향을 좋아해서ㅡ 씹어먹으면 그 알싸한 향이 꽤괜찮음ㅡ 그치만 반포 먹으면 이미 충분ㅡ 그이상 넘어가니 불편ㅡ 그래도 암튼 일단 대만족^^
이전글

아직 안먹어봣어여 잘먹을게여

2019.06.03 조회수 : 47
다음글

굿 나쁘지않음 먹을만함

2019.06.03 조회수 : 1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