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바디닭] 닭가슴살 20종 골라담기 - 상품후기
맛있어요 맛있습니다! 또 사먹을거예요! 행사 많이 해주세요!ㅋ
슈스타
  • 2019.06.03 14:56
  • 1
  • 0
이전글

맛있네요!! 진짜 소세지처럼 뽀독뽀독 씹히고요! 짭쪼르하니 좋아요!!ㅋ

2019.06.03 조회수 : 1
다음글

닭도 퍽퍽하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더 맛있어요

2019.06.03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