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바디닭] 닭가슴살 20종 골라담기 - 상품후기
이 맛은 아직 안먹어봤어요ㅋ 오리지널 맛만 먹었는데 맛있으니 이것도 맛있겠죠?ㅋ 행사 때 저렴하게 사서 더 만족스럽습니다ㅋ또 구매할거예요ㅋ
슈스타
  • 2019.06.03 14:50
  • 3
  • 0
이 맛은 아직 안먹어봤어요ㅋ 오리지널 맛만 먹었는데 맛있으니 이것도 맛있겠죠?ㅋ 행사 때 저렴하게 사서 더 만족스럽습니다ㅋ또 구매할거예요ㅋ
이전글

더워서 걱정했는데 배송도 아주 빨랐습니다

2019.06.03 조회수 : 3
다음글

맛있네요!! 진짜 소세지처럼 뽀독뽀독 씹히고요! 짭쪼르하니 좋아요!!ㅋ

2019.06.03 조회수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