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 상품후기
차갑게 냉장고에 넣어두고 한포씩 심심
슈스타
  • 2019.05.22 23:13
  • 406
  • 0
차갑게 냉장고에 넣어두고 한포씩 심심할때 먹음 딱 좋아요!
요즘같이 더워질땐 아이스크림처럼 얼려 먹어도 좋더라구요ㅎㅎ
이전글

젤리인데 먹음 배부르긴해요ㅋ

2019.05.22 조회수 : 105
다음글

기대만큼 푹신합니다. 꿀잠잤어요.

2019.05.22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