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한스푼샐러드 토핑 샐러드 도시락 12종 감사패키지 - 상품후기
단호박이랑 두부 별로라는 사람도 있길
슈스타
  • 2019.05.22 13:25
  • 18
  • 0
단호박이랑 두부 별로라는 사람도 있길래 걱정했는데 웬걸 다 맛있어여 버릴거 없이 전부다 ㅎㅎ
단호박은 소스랑 단호박 조합이 뭔가 디저트 먹는느낌으로 맛있고 ㅠ 두부는 두부가 아니라 어묵이 들어있는 느낌인데 맛있어여 ㅎㅎ 계속 계속 시켜먹어야겠어요!
이전글

먹어본 샐러드도시락중 최고

2019.05.22 조회수 : 1
다음글

마아안조오옥하압니다

2019.05.22 조회수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