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아직 안먹어봤지만 맛있을거같아요
슈스타
  • 2019.05.22 09:23
  • 13
  • 0
이전글

실온보관할수있어서 정말정말 편해요. 가방에 넣고 다닐수도있구 맛도 저는 담백한것이 딱 제취향이었어요.

2019.05.22 조회수 : 4
다음글

닭가슴살이 원래 냉동팩으로 포장해서

2019.05.22 조회수 : 1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