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 상품후기
맛있어요~~조금 더 곤약곤약한 젤리를
슈스타
  • 2019.05.20 20:55
  • 12
  • 0
맛있어요~~조금 더 곤약곤약한 젤리를 원했는데 식감이 그정도는 아니에요~ 그래도 맛있어요 포만감은 그닥
이전글

처음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배부르더라구요 신랑이랑 다이어트 중이라 권해봤는데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ㅋㅋ

2019.05.20 조회수 : 3
다음글

맛있지만 배가 조금 덜 불러용 ㅠㅠ

2019.05.20 조회수 : 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