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한스푼샐러드 토핑 샐러드 도시락 12종 감사패키지 - 상품후기
저는 5+1팩을 샀지만 아직 콥 밖에 못 먹어봤어요! 나머지도 다 먹어보고 한달뒤 리뷰 남기겠습니다! 우선 ...
슈스타
  • 2019.05.20 12:25
  • 13
  • 0

저는 5+1팩을 샀지만 아직 콥 밖에 못 먹어봤어요!
나머지도 다 먹어보고 한달뒤 리뷰 남기겠습니다!
우선 배송은 엄청 빨리 왔습니다.
오전에 주문하고 그 다음날 오후에 도착했습니다!
날이 더워서 얼음팩은 다 녹아서 왔구요.
금요일에 받아서 오늘 월요일에 처음 먹었는데도
상태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제가 주로 파바 샐러드만 먹다가 이거 먹었는데
맛은... 네... 그렇습니다.
다이어트으로 괜찮습니다...!



이전글

재구매 햇어요! 굳

2019.05.20 조회수 : 2
다음글

신선하게 잘 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2019.05.20 조회수 :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