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마시는 비타민 순베리워터 - 상품후기
사무실에서 커피나 음료수 대신 마시
슈스타
  • 2019.05.01 14:09
  • 79
  • 0

사무실에서 커피나 음료수 대신 마시려고 구입했습니다.

텀블러에 한 포 녹여서 마시는데 차가운 물, 따뜻한 물 상관없이 잘 녹아요.

분말은 빨간색이고 맛은전에 마셔봤던히비스커스 차 맛이라고 해야되나.

시큼상콤하고 끝맛은 달달하구요 ㅎㅎ

아침에 출근했을 때 또는 오후에 나른할 때 한잔씩 마시고 있습니다!

이전글

상큼해서 완전 좋습니당

2019.04.29 조회수 : 30
다음글

칼로리 걱정없이 맛있게 먹을게요ㅋㅋㅋ

2019.05.01 조회수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