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배부른 통곡물 밥알죽 - 상품후기
아...저는별로였어요 끝맛이 왤케 닝
슈스타
  • 2019.04.29 19:36
  • 37
  • 0
아...저는별로였어요 끝맛이 왤케 닝닝한지 먹을수록 물리고 목넘김이 이상한느낌
글고 닭은 어디에ㅋㅋㅋㅋ
이전글

밥먹기싫을때좋아요죽식감도좋네요

2019.04.29 조회수 : 9
다음글

생각보다 맛있네요ㅎㅎ

2019.05.01 조회수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