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꼬꼬빌] 부드러운 닭가슴살 33종 1팩 골라담기 - 상품후기
스테이크랑 소시지 묶음 샀는데 스테
슈스타
  • 2019.04.26 08:54
  • 25
  • 0

스테이크랑 소시지 묶음 샀는데 스테이크는 밥 반찬으로 먹기 좋고 소시지는 단독으로 먹어도 괜찮네요~

둘다 조금 짜긴 한데 맛있어요 ㅎㅎㅎ

이전글

원래 아임닭에서만시켜먹다가요번에 꼬꼬

2019.04.26 조회수 : 16
다음글

맛있어요 !! 또 살래요

2019.04.27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