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고구마볼 - 상품후기
두번째 주문이에요. 실제 고구마로
슈스타
  • 2019.04.26 00:08
  • 45
  • 0
두번째 주문이에요. 실제 고구마로 대비 중량도 적을테고, 달짝고구마 개당 개수로 치면 썩 싼건아니지만 너무 간편하고 오히려 쪄먹거나 할때보다 먹게되는 양을 조절해 주는 것 같아 좋네요. :) 완전 칭찬하는 제품. 약간 퍽퍽한 부분까지도 좋아요.
이전글

배송도 빠르고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2019.04.25 조회수 : 7
다음글

좋아여!!!!!!!

2019.04.26 조회수 : 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