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맛있는 식단 밥먹을시간 - 상품후기
생각보다 맛있고 먹었을때 배불러요 ㅋ 그래서 지인한테도 추천했어요 난이도가 젤 쉬운거라 ㅋㅋ 맛있네요 먹고 더 시킬 예정입니다. 번창하세요~~~
슈스타
  • 2019.04.11 10:16
  • 9
  • 0
생각보다 맛있고 먹었을때 배불러요 ㅋ

그래서 지인한테도 추천했어요

난이도가 젤 쉬운거라 ㅋㅋ 맛있네요

먹고 더 시킬 예정입니다.

번창하세요~~~
이전글

먹어봐야하긴한데 택배는잘왔어여

2019.04.10 조회수 : 7
다음글

수푼을 안받을수있는 옵션이있어서 좋았습니다.

2019.04.11 조회수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