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고구마볼 - 상품후기
맛있어요! 고구마를 워낙 좋아해서
슈스타
  • 2019.04.10 18:05
  • 85
  • 0
맛있어요!
고구마를 워낙 좋아해서 다신샵에 있는 간편 고구마를 종류별로 먹고 있는데, 이 상품이 입맛에 가장 잘 맞네요. 개인적으로 자색보단 군고구마가 제 스타일이네요.
이전글

제입에는 구운고구마보다 자색이 더 맛

2019.04.10 조회수 : 46
다음글

너무맛나요 짱짱짱최고

2019.04.11 조회수 : 1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