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색다른 도시락 닭살이구마 - 상품후기
고구마도 달고 소시지도 맛있어요, 소스는 타코먹을때 먹는 소스맛이나 양꼬치 먹을때 찍어먹는 소스맛 생각...
슈스타
  • 2019.04.08 15:34
  • 517
  • 0

고구마도 달고 소시지도 맛있어요, 소스는 타코먹을때 먹는 소스맛이나 양꼬치 먹을때 찍어먹는 소스맛 생각나는데 저는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이전글

회사에서 먹기에 간편하고 한끼로 충분 한거 같아요! 아몬드 우유랑 먹으니 좋아요! 이번에 또 주문 할려고 해요 ㅎㅎ

2019.04.08 조회수 : 2
다음글

색다른 식이로 도전하고 있습니다

2019.04.08 조회수 :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