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고구마볼 - 상품후기
친구랑 다이어트 도시락 먹으면서 사
슈스타
  • 2019.04.04 18:13
  • 23
  • 0

친구랑 다이어트 도시락 먹으면서 사이드로 먹으려고 산 고구마인데

맛있네요 ㅎ

겉이 꼬들꼬들해서 씹는맛이잇어서 좋아요 ㅎ

담에 도시락 더시킬때

더 사서 쟁여놔야겟어요

이전글

너무나도 간편하게 먹기 편하게 되어

2019.04.04 조회수 : 8
다음글

잘 받았습니다~ 맛도 좋고 허기질

2019.04.04 조회수 : 1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