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청춘푸드 웰빙프로틴 콩콩볼 4종 - 상품후기
방금 받고 2봉지째
슈스타
  • 2017.03.08 15:23
  • 16
  • 0
방금 받고 2봉지째 뜯어 8살 아들과 먹고 있습니다.
식감은 상상했던거랑 비슷하구요~맛은 상상했던것보다 더 건강한 맛이라고 해야할것같아요. 씹으면 검은콩으로 집에서 두유만들때 느꼈던 맛이 입안에 싸~악 돕니다ㅋ
이거 맛보고싶어 배고파도 참고 기다리다 먹었는데 1봉지론 약간 부족하고 1봉지 반(12개) 정도 먹으니 배가 부르네요. 과일이나 채소 등 곁들임음식과 먹으려면 끼니당 1봉지 충분하겠어요^^
이전글

좋아용 좋아용

2017.03.03 조회수 : 0
다음글

배송도 빠르고 좋습

2017.03.13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