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기숙사에서 보관하면서 먹으려고 샀어요
슈스타
  • 2019.03.03 20:30
  • 7
  • 0
기숙사에서 보관하면서 먹으려고 샀어요!!
백숙같은 담백한느낌이라 괜찮네요
이전글

편리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2019.03.03 조회수 : 161
다음글

편하게 금방금방 요리에 넣어 먹기좋아

2019.03.04 조회수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