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완도산 컵라면 2종 - 상품후기
해조 쌀국수 정말 맛있었네요~~
슈스타
  • 2019.02.22 14:50
  • 58
  • 0

해조 쌀국수 정말 맛있었네요~~

국물까지 후루룩 후루룩 월래 살짝 불은 면을 좋아하는데..

레시피 보다 좀더 오래 있어서 먹으니 걍.. 먹기 좋드라구요..

잔치국수 한그릇 먹는기분으로 포식 했네요

이전글

아직 안먹어봤으나 한그릇으로 배찰것같

2019.02.21 조회수 : 43
다음글

맛별로 5개, 5개씩 구입했어요.

2019.02.24 조회수 :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