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완도산 컵라면 2종 - 상품후기
나트륨 함량이 낮다고 해서 밍밍하거
슈스타
  • 2019.02.14 13:46
  • 23
  • 0

나트륨 함량이 낮다고 해서 밍밍하거나 그럴 줄 알았는데, 오히려 기준선만큼 물을 부었더니 좀 짰어요.


다음엔 물을 좀 오버해서 부어볼 생각입니다.


그런데 정말 맛있고 먹을 때 부담이 없고 소화도 잘 돼서 너무 좋아요.


이전글

생각보다 별루네요~ 면을 좋아하는데

2019.02.12 조회수 : 29
다음글

맛있습니다 라면 대용으로 좋습니다

2019.02.14 조회수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