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완도산 컵라면 2종 - 상품후기
직장에 도시락 싸다니는데 반찬없을 때 부담없이 먹기 좋고 컵라면은 먹고나면 속 더부룩 하거나 피부 예...
슈스타
  • 2019.02.08 22:47
  • 429
  • 0

직장에 도시락 싸다니는데 반찬없을 때 부담없이 먹기 좋고
컵라면은 먹고나면 속 더부룩 하거나
피부 예민해서 까끔씩 트러블 올라오는데 이건 칼로리도 걱정없고 속도 든든하고 여러가지로 좋아요
가격도 좋고 보관도 좋습니다



이전글

다어어트중 라면 대용으로 좋아요 얼큰한 국수같고 양도 넉넉해요

2019.02.08 조회수 : 246
다음글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2.09 조회수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