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그대로 말린] 건강한 영양간식 말린치즈 - 상품후기
다 먹었어요 ㅜㅜ
슈스타
  • 2018.10.07 17:02
  • 1,065
  • 0
다이어트 간식용으로 샀는데 모짜렐라 맛은 다 먹었어요 또 주문했어요 바삭바삭 맛나고 치즈맛 그대로여요 불루베리랑 파인 맛은 마트에 파는 과일크림 치주와 맛이 같아요 간식용으로 딱이고ㅜ샐러드 토핑해도 좋네요 양이 적은 개 훔이라면 흠일까요 그 외에는 아주 좋습니다
이전글

좋아요

2018.09.23 조회수 : 433
다음글

생각보다 딱딱하네요

2018.11.05 조회수 : 68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