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메디트리 코팅 차전자피 식이섬유 쾌변플러스 30포 - 상품후기
오오 넘 좋아요
슈스타
  • 2018.08.17 16:43
  • 660
  • 0
지금 다이어트 하면서 칼로리제한하느라
넘 안먹었더니 화장실을 못가서 시켰어요!
원래는 장 엄청 튼튼한데
안먹으니따 영.. 소식이 없더라구요

긍데 이거 먹으면 효과 있어요 !
완전 좋음ㅋㅋㅋ

맛은 그 자판기 우유맛 뭔지 아시죠 맛있는거 ㅋㅋ
입에 털어넣고 물 마시면 됩니다.
그냥 넘기면 차전자피?이런 성분때문에
불어서 ㅋㅋ 물로 넘기는게 좋아요

저 맛없고 비리면 절대 못먹는데
제가 먹을정도면 유치원생도 먹을걸욬ㅋㅋ
가격도 다신이 소셜보다 싸요
강추
이전글

효과좋네요

2018.05.03 조회수 : 232
다음글

맛이 좋네요

2018.10.19 조회수 : 9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