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안국건강]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 - 상품후기
맛있어요
슈스타
  • 2018.04.27 21:22
  • 60
  • 0
입자가 고와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버리고
맛은 새콤달콤 합니다^^
맛있게 콜라겐과 유산균을 먹을수 있어서
계속 구매해서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이전글

좋으네요

2018.04.14 조회수 : 87
다음글

잘받았어요~

2018.04.27 조회수 :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