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저당 닭가슴살 소떡소떡 - 상품후기
소스가 부족한 느낌 조금더 꾸덕하게
슈스타
  • 2024.11.17 21:02
  • 0
  • 0
소스가 부족한 느낌 조금더 꾸덕하게 있어도 좋을거같아요 그외는 맛좋습니다
이전글

맛있어요 잘먹었어요 소스가 맛있네요

2024.11.17 조회수 : 18
다음글

잘받았습니다 맛있어요

2024.11.19 조회수 : 1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