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허닭]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4종 - 상품후기
너무 맛있어서 다이어트 할때 이거 먹
슈스타
  • 2023.05.09 06:28
  • 6
  • 0
너무 맛있어서 다이어트 할때 이거 먹어도 되나 ... 하면서 성분표를 거의 3번 이상 본거 같아요 ..
진짜 그냥 함박 스테이크 수준으로 넘 맛있네여
이전글

맛은 있는데 조금 냄새가 났었어요ㅠㅠ

2023.05.04 조회수 : 3
다음글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 그냥 샌드위치처

2023.05.09 조회수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