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예약 배송) 찐한 수제 그릭요거트 2종 - 상품후기
뚜껑이 반쯤 열린채로 배송왔길래 열어
슈스타
  • 2023.03.25 02:58
  • 38
  • 0
뚜껑이 반쯤 열린채로 배송왔길래 열어보니 뚜껑이 잘 안 닫치네요?? 뚜껑이랑 요거트통 입구가 안 맞는것 같은데 그래서 그냥 뚜껑 반만 닫아서 보내셨나봐요. 용기는 좀 마음에 안들지만 요거트는 꾸덕하고 너무 맛있어요.
이전글

정말 정말 맛있어요~~강추합니다

2023.03.24 조회수 : 7
다음글

꾸덕하긴한데 제가 생각한 맛은 아니네

2023.03.25 조회수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