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신제품 특가] 성수동제빵소 두부 베이글 6종 - 상품후기
맛있어서 재구매. 100%통밀, 호밀
슈스타
  • 2022.09.19 17:42
  • 91
  • 0
맛있어서 재구매. 100%통밀, 호밀 식빵을 먹어왔는데 가끔 쫄깃하고 맛있는 베이글이 먹고플때가 있어요 ㅋㅋ 그때 이게 딱인듯. 샌드위치로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좋아요. 오늘 아침 받자마자 브런치로 아보카도 올려 먹었어요.
이전글

원래 베이글을 좋아하는데 두부베이글은

2022.09.19 조회수 : 100
다음글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2022.09.19 조회수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