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1] 호박에 빠지다 콜라겐 젤리 - 상품후기
아무리 사과로 맛을 내도 호박, 특히
슈스타
  • 2021.12.01 16:48
  • 20
  • 0
아무리 사과로 맛을 내도 호박, 특히 늙은호박이 워낙에 향이 세서 사과맛에 은근히 섞인 호박향이 호불호 꽤 갈리겠다 싶네요. 젤리가 탱글탱글해 비닐 내부에 괜히 잔여물 남는 게 없는 건 마음에 듭니다.
이전글

먹을만 해요 ^^ 감사합니다

2021.12.01 조회수 : 4
다음글

달달구리 하니 맛있어요 가격비싼건 어

2021.12.02 조회수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