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고단백 통곡물바 단백할시간 5종 - 상품후기
간식용으로 구입해서 아까 배송 받고
슈스타
  • 2021.07.28 19:35
  • 370
  • 0
간식용으로 구입해서 아까 배송 받고
아이가 먹고싶다그래서 하나 먹어봤어요.
첫 맛은 조금 아리송했는데 먹다보니 맛있네요ㅎ
4살 아이도 맛있다며 잘 먹었어요ㅎ
이전글

새로운맛입니다.건강한맛일듯

2021.07.28 조회수 : 3
다음글

아직 먹어보진못햇는데 기대돼용 ㅜㅜ

2021.07.28 조회수 : 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