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순살양념치킨 - 상품후기
너무 맛있어요 전자렌지 돌려서 바삭한감은 없지만 그래도 맛있네요
슈스타
  • 2021.05.09 00:11
  • 17
  • 0
너무 맛있어요
전자렌지 돌려서 바삭한감은 없지만 그래도 맛있네요
이전글

닭강정 먹는 느낌입니다 맛있어요 !

2021.05.08 조회수 : 3
다음글

정말 맛있다네요. 다음에도 또 시켜

2021.05.09 조회수 : 1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