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구워나온 달짝단호박칩 - 상품후기
맛은 쪄서 먹을때보다 단맛이 덜하고
슈스타
  • 2020.10.26 18:09
  • 158
  • 0
맛은 쪄서 먹을때보다 단맛이 덜하고 어떤건 씁쓸한 맛인데 또 어떤건 안쓰고 복불복느낌 ㅋㅋ 근데 먹다보니 한봉지 다먹고없네요 ㅋㅋㅋㅋ 중독성있어요 바삭한 소리도좋고 씹을때 만족스럽다할까요 ㅋㅋ다이어트할때 입터짐 방지로 추천해요 ㅋㅋ
이전글

집에 대형마트에서 사다놓은 여러 튀김

2020.10.25 조회수 : 14
다음글

잘 받았습니다~ 많이파세요~

2020.10.27 조회수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