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프로틴랩] 프로티니 단백질 쉐이크 3종 - 상품후기
여러 쉐이크를 많이 먹어본터
슈스타
  • 2020.07.08 10:21
  • 298
  • 0


여러 쉐이크를 많이 먹어본터라 맛이 어떨지 걱정이 많았는데


미숫가루 맛도 나고 초코맛도 나고 제가 여태 늘 먹던 다른 타사 쉐이크랑 비교하면 너무 만족하는 제품.


꾸준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전글

아침에 건강하게 단백질한잔 먹기가 좋

2020.06.28 조회수 : 37
다음글

프로틴 특유의 맛때문에 먹기힘든데 이

2020.07.31 조회수 :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