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컵피자 - 상품후기
음 생각보다 닭가슴살이 별로 없고 통
슈스타
  • 2019.12.15 18:02
  • 35
  • 0
음 생각보다 닭가슴살이 별로 없고
통밀빵이 많더라고요ㅜ 그래서 퍽퍽했고
소스가 너무 매웠어요...
이전글

진짜 컵피자 너무 맛있어요

2019.12.15 조회수 : 7
다음글

이건 빵먹는것 같아요 ... 생각에는 치즈가 많구 빵이 적구 야채도 있을줄 알았는데 빵이 많음 ㅋㅋㅋ

2019.12.15 조회수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