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익이 너무 먹고 싶어서 사봤는데 맛
2025.03.09 조회수 : 7가격이 더 저렴하면 좋겠지만..그래도 칼로리가 착해서 만족합니다. 맛도 괜찮아요
2025.03.10 조회수 : 6연관상품
정가4,000원
할인가2,900원
정가6,200원
할인가3,300원
정가50,000원
할인가27,900원
정가12,000원
할인가5,900원
▶ 성수동제빵소 저당 바스크 치즈케이크 3종
글루텐프리! 진한 크림치즈 듬뿍~
정가5,000원 할인가3,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