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다이어트 그맛없는맛이안느껴짐!!
2022.08.04 조회수 : 7맛이 어떨지 몰라서 10종 패키지로 구매했어요. 배송받았을때 드라이아이스가 다 녹아서 몇개는 녹아있은 상태였고 바로 냉동실에 넣어놓고 김치치즈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저는 다이어트용도로 구매한게 아니라서 맛있기를 기대했는데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바쁜 아침에 후딱 먹고가기 너무 좋아요!
2022.08.04 조회수 : 10연관상품
정가38,800원
할인가28,900원
정가14,400원
할인가7,900원
정가3,900원
할인가3,500원
정가1,800원
할인가1,800원
▶ [11주년] 3+3 저당 오늘은 현미 주먹밥 16종
*김자반멸치볶음 출시* 100% 국내산 찰현미로 만든 저당 식단
정가14,400원 할인가7,900원